티스토리 뷰
오늘부터 일주일에 한편씩(할 수 있어!)
TMI(Triangle Mesh Information) 라는 주제로 글을 써볼까 합니다.
정말 간단한 내용부터 제가 아는 만큼 최대한 작성해 나갈 예정이고,
부족한 제가 작성하는 것 이므로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눈에 보이는 오류는 언제든지 질문해주시거나 댓글로 수정요청해주시면
바로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비트 주세요
'Mesh Process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TMI(Triangle Mesh Information) Project #2 - Mesh를 표현하는 여러가지 Data Structure들 (0) | 2021.05.03 |
---|---|
TMI(Triangle Mesh Information) Project #1 - 여러가지 Mesh File Format에 대해 (0) | 2021.04.29 |
TMI(Triangle Mesh Information) Project #0 - Modeling과 Mesh의 구성 요소에 대해 (0) | 2021.04.22 |
Cork Boolean Library 빌드 및 사용법 (0) | 2021.02.11 |
MPIR 라이브러리 빌드 및 사용 (0) | 2021.02.04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value type
- 유니티
- DirectX12
- 참조 형식
- SRP
- normalized device coordinate
- transform
- MeshProcessing
- opengl
- perspective projection
- VTK
- AABB
- NDC
- CollisionDetection
- reference type
- 강화학습
- Mesh Processing
- Scriptable Render Pipeline
- Bounding Volume Hierarchy
- Mesh
- Unreal
- collision detection
- C#
- 값 형식
- Unity
- 루빅스큐브
- 최적화
- RubiksCube
- Transformation
- RL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