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SRP
- 강화학습
- opengl
- Unity
- VTK
- 참조 형식
- Scriptable Render Pipeline
- value type
- transform
- AABB
- dynamic batching
- reference type
- C#
- MeshProcessing
- collision detection
- normalized device coordinate
- Transformation
- RL
- Unreal
- 루빅스큐브
- 유니티
- NDC
- perspective projection
- RubiksCube
- batching
- Mesh
- CollisionDetection
- Mesh Processing
- static batching
- 값 형식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