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 글의 최종 목표
- 큐브 맞추는 기계 살 돈이 없어서 직접 만드는 글 시리즈에 필요한 만큼!
- 강화학습 겉핥기
목차
1. 머리 속에 있는 정리되어 있지 않은 강화학습 지식 정리하기
2. 강화학습으로 큐브 맞춘 논문 읽고 정리하기
다음 포스팅부터는 강화학습 공부한 것들을 정리하고 논문리뷰하는 포스팅이 올라옵니다.
'강화학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박 겉핥기 강화학습 - 내 머리를 강화하자 #3 (0) | 2020.09.22 |
---|---|
수박 겉핥기 강화학습 - 내 머리를 강화하자 #2 (0) | 2020.09.18 |
수박 겉핥기 강화학습 - 내 머리를 강화하자 #1 (0) | 2020.09.02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VTK
- SRP
- Mesh
- Scriptable Render Pipeline
- BoundingBox
- 강화학습
- Bounding Volume Hierarchy
- C#
- opengl
- 값 형식
- perspective projection
- 루빅스큐브
- Transformation
- collision detection
- RL
- NDC
- transform
- Mesh Processing
- reference type
- 참조 형식
- RubiksCube
- MeshProcessing
- 유니티
- value type
- Unity
- AABB
- Bounding Box
- normalized device coordinate
- CollisionDetection
- Unreal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