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normalized device coordinate
- 값 형식
- perspective projection
- NDC
- 강화학습
- transform
- 참조 형식
- Transformation
- VTK
- batching
- dynamic batching
- CollisionDetection
- Mesh
- 유니티
- Scriptable Render Pipeline
- C#
- SRP
- Unreal
- collision detection
- 루빅스큐브
- reference type
- MeshProcessing
- RubiksCube
- AABB
- opengl
- RL
- value type
- static batching
- Mesh Processing
- Unity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글 보관함